본문 바로가기

시크릿라이프

제주도 공항근처 당일치기 여행지 우리들의 블루스 징검다리 아이와 함께 물놀이

안녕하세요! 시크릿라이프입니다.

 

 

#제주도 당일치기

#제주 공항근처 여행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지

#제주 그라벨호텔 근처 여행지




오늘 제주도 공항근처 15분거리 서쪽코스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도 나온 명소로 더욱더 유명해진 곳입니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지

우리들의 블루스 주인공 중 민선아 역의 신민아와 방영주 역의 노윤서가 징검다리에서 마주치는데요. 바로 그 장소가 이곳입니다.


저 멀리 한라산 보이시지요? 한라산 자락에서 내려오는 물이 너무나 깨끗하고 맑고 시원합니다.

 


이 징검다리는 한라산 쪽에서 내려오는 물이 바다로 흘러가는 길목에 있습니다.


5월 초인데도 날씨가 많이 더워서 아이들은 물에 발을 담그고 놀기도 했습니다.

마을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여름이 되면 아이들이 이곳에서 물놀이를 한다고 합니다.

 

 

여름철 아이들 물놀이터


수심이 깊은 곳도 있고 깊지 않은 곳도 있어 아이들 물놀이로 제격인듯 보입니다.

6월이었다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을 텐대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물이 졸졸 흐르고 푸릇푸릇한 나무들 하늘은 파랗습니다. 징검다리 위 바로 이 자리가 포토존입니다.


이곳은 제주공항 근처 15분 거리에 있는 관광지로 제주도 당일치기 여행지로 또는 마지막날 공항근처 여행지로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지를 추천합니다.

 


징검 다리 근처에는 우리 가족이 머문 그라벨호텔이 있습니다. 그라벨 호텔은 인피니티풀이 있는 호텔입니다.

당시 지인의 결혼식으로 알게 된 후 우리가족이 제주도에 갈 때 마다 머무는 호텔이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아빠가 지나칠 수 없는 운동기구! 우리동네든 제주도든 어딜가도 운동기구는 필수입니다. 우리동네에는 없는 거꾸리가 있으니 한번씩 체험해봅니다.

 


저는 여행은 쉼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제주도를 여행할때 렌트카를 빌려 최대한 많은 볼거리를 보는 것이 아니라 내가 머문 곳 구석구석에 무엇이 있는지 둘러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장소를 알게 된 것은 지인의 결혼식으로 그라벨호텔에 머물렀습니다.
그라벨 호텔은 제주공항서 15분쯤 거리에 있습니다. 택시를 타고 호텔까지 이동했습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호텔이 있었기에 아침산책으로 바닷가를 돌다보니 우연히 발견한 멋찐 장소가 바로 이곳입니다.

우연히 알게 된 이 멋찐 장소가 훗날 우리들의 블루스라는 드라마에 나와서 무척이나 반가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호텔 근처에는 맛있는 흑돼지 구이 식당이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롯데리아, 해변가엔 애견과 함께 하는 커피숍 등 유명한 여행지는 아니지만 여유롭게 머물기에 좋은 여행지입니다.


시간의 여유가 없다면 그라벨 호텔에 머물며 지내도 너무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여행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제주도 공항근처 당일치기 여행지를 찾고 계신다면 강력 추천하는 장소입니다.